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만 와플메이커 : 저렴한 가성비 와플기계 구입 후기

리뷰/가전

by 낭만로그:) 2019. 12. 1. 20:59

본문

한창 와플 메이커를 사고 싶었던 때가 있었는데, 샌드위치 메이커와 마찬가지로 몇번 쓰다 말겠지하고 소비욕구를 꾹꾹 참았어요. 그러던 중에 이랜드몰에서 25,900원 짜리 보만 와플메이커를 할인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14,000원대 가격으로 보만메이커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오픈 마켓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큰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해서 배송되어 왔더라구요.

박스 안에도 안전하게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깔끔한 보만 와플메이커 입니다. 저렴한 가격이라 싼티가 날 수도 있는데, 그레이 톤이라 괜찮아 보입니다.

뒷 모습도 고무패킹으로 처리되어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보만 와플메이커의 내부입니다. 와플 상하판이 분해할 수는 없고 고정되어 있습니다. 처음 사용하실 때는 이물질이 묻어 있어 여러번 청소를 하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물에 적신 행주르 한번 닦아내고 키친타올에 기름을 발라 여러번 닦아 냈어요. 추가로 첫번째로 구운 와플 반죽은 과감하게 버리셔야 합니다.

다른 후기에서는 첫번째 반죽을 굽고나면 이물질이 가득 묻어나오던데, 저는 수차례 판을 닦아내서 그런지 이물질이 전혀 묻어나오지 않았어요. 그래도 처음 반죽은 버리고 다시 구워냈습니다.  와플 반죽은 옆으로 흐르지 않을 정도로 부은 뒤 3~4분 정도 구워내니 딱 맞게 구워졌어요.

보만 와플메이커는 전원버튼이 따로 없이 코드를 연결하면 바로 표시등에 불이 들어옵니다. 등이 하얗게 표시되어서 눈에 띄진 않으니 참고하세요. 온도에 맞춰 와플이 구워지기 때문에 중간에 불이 들어왔다 꺼졌다 하는데 이상이 있는 게 아니니 걱정않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양쪽 판에 코팅이 잘되어 있어서 따로 기름칠을 하지 않아도 잘 떼어졌습니다. 보만 와플메이커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와플을 만드는 데 모자람이 없네요.

처음으로 구워본 와플인데요. 나름 예쁘게 만들어 졌네요. 머랭으로 만든 폭신폭신한 와플인데요. 와플 반죽 만들기 레시피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볼게요.

2019/12/01 - [일상/요리] - 와플 반죽 만들기 : 머랭으로 만드는 폭신한 와플 레시피

 

와플 반죽 만들기 : 머랭으로 만드는 폭신한 와플 레시피

주말을 맞이해 구입해서 닦아놓았던 와플메이커를 이용하여 수제 와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저는 보만 와플메이커를 구매해서 사용했는데요. 와플메이커의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2019/12/01 - [일상] -..

mintte23.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