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 맛집/삼성역 맛집 : 인도 카레 전문점 아그라

나들이/맛집

by 낭만로그:) 2019. 12. 1. 00:34

본문

 

아그라

영업시간 11:30 - 22:00

문의 : 02-555-4320

강남 삼성역에 인도 카레 전문점인 아그라에 다녀왔습니다. 인도 카레 전문점은 잠실 롯데카워에 위치한 강가만 가봤었는데요. 이번에는 강남에 위치한 아그라에서도 인도 카레를 맛보았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가 11시 였는데 아직 문을 안열었더라구요. 확인해보니 오픈시간이 11시 반이었습니다. 30분 정도 바로 앞에 위치한 삐에로 쇼핑에 들러서 쇼핑을 하고 왔어요. 한바퀴 쇼핑으로 하고 오니 오픈을 했더라구요. 11시반 오픈시간에 들어가서 자리가 남아있었는데요. 먹다보니 자리가 꽉찼습니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뜻? 주말에 12시 이후에 가면 아마 대기를 해야될 것 같아요.

보통 인도 카레 전문점에 가면 탄두리 치킨과 커리, 인도 요거트인 라씨를 메인으로 하는 것 같아요. 아그라에서는 보통 주된 메뉴를 코스로한 세트를 주문하는 것 같아서 저희도 코스 메뉴를 알아봤습니다.

인스타에 메뉴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하면 난이나 음료를 무료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도 먹으면서 해보려다가 배불러서 못했는데 난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보통 인도 카레 전문점에 가면 탄두리 치킨과 커리, 인도 요거트인 라씨를 메인으로 하는 것 같아요. 아그라에서는 보통 주된 메뉴를 코스로한 세트를 주문하는 것 같아서 저희도 코스 메뉴를 알아봤습니다.

처음에는 메뉴판을 잘못 봐서 런치세트를 보고 있었네요. 저희는 주말에 갔던지라 런치메뉴가 아닌 세트 메뉴 중에서 먹을 걸 골랐습니다. 저희는 2인이라 아그라 스페셜과 커플세트 둘 중에서 하나를 고르려고 했는데요. 아그라 스페셜과 커플세트의 차이점은 아그라 스페셜의 경우 1인당 카레가 하나씩 나와서 카레를 2가지 선택할 수 있고 스노잉 브레드는 1ps가 제공되고 커플세트는 2인에 카레가 하나 나오는 대신 스노잉 브레드가 4ps가 제공되는 것이었어요. 저희는 카레를 더 많이 먹고 싶어서 아그라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아그라 스페셜에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망고&그레이프 스노잉 브레드와 탄두리 치킨, 버터 치킨 마크니 커리, 치킨 빈달루 커리, 허니버터난, 갈릭난, 그리고 클래식과 베리베리 라씨였습니다. 세트 메뉴 가격인 39,800원에서 난 추가금액으로 1,500원 정도 추가 했습니다. 식사가 나오기 전에 인도 요거트인 라씨가 나왔습니다. 클래식과 베리베리 맛을 주문했는데요. 저는 클래식을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새콤한 요거트 맛이었습니다. 다른 라씨보다 덜 달줄알고 주문했는데, 베리베리와 비교했을 때 비슷하게 달더라구요. 가끔 당도 충전해야되니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리베리도 달긴하지만 새콤한 맛이 가미되어서 괜찮았습니다.

삼성역 맛집 아그라에서는 특이하게 스노잉 브레드라는 메뉴가 있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 메뉴라 기대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일단 소스 그릇에 드라이 아이스가 들어가서 연기가 나는데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난 위에 과일과 야채가 있어서 소스를 뿌려 돌돌 말아 먹는 메뉴 였는데, 안어울릴 줄 알았던 과일이 난과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소스도 상큼하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다음으로 탄두리 치킨이 나오고, 카레가 나왔습니다. 커리는 버터 치킨 마크니 커리, 치킨 빈달루 커리를 주문했는데 버터 치킨 마크니는 항상 먹던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처음 시켜본 치킨 빈달루는 메뉴판에 맵다고 적혀 있어서 시켜봤는데 많이 맵진 않고 닭볶음탕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저희는 달달한 맛의 버터 치킨 마크니가 훨씬 좋았어요.

허니버터난과 갈릭난도 나왔습니다. 치킨과 함께 카레에 찍어서 맛보았습니다. 사실 난 종류별로 맛 구별이 안되었는데, 둘다 비슷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치킨과 난을 카레에 찍어서 먹는데 카레의 양이 부족한 건지 치킨도 닭가슴살 비중이 커서 그런지 먹다가 목이 막히긴 했어요. 카레의 양이 많았으면 좋았을 듯 했어요.

세트메뉴로 주문하니 다양한 요리들이 나와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라씨도 맛있고 처음 먹어본 스노잉 브레드도 참 맛있어서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특히 스노잉 브레드가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어보고 싶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