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갓덴스시 : 강남역 맛집, 주차는 불편해요.

나들이/맛집

by 낭만로그:) 2021. 9. 18. 17:45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에요
오늘은 강남역 갓덴스시 후기입니다. 

잠실 갓덴스시가 너무 사람이 많아서
저희는 여기로 다녀요(...)



저희는 주말(토요일), 오전 11시에 다녀왔어요.

갓덴스시 강남점
강남역 12번 출구 앞
주차(발렛파킹, 자리 협소함) / 지하철 추천

참고로, 갓덴스시 강남점을 치면
티맵이 뒷길로 안내하는데, 거기가 아니라
12번 출구 대로옆에 있어요. 

가급적 지하철을 이용하세요.
오전 이른시간이라 기다리지 않고 착석. 
메뉴를 골라봅니다.

자리에 앉으면
수건, 장국(뜨거운), 물을 주십니다. 

다행히 안쪽 자리네요.
저희는 왔다갔다하는게 별로라서요.

녹차가루는 여름이라 찾질 못했네요.


강남역 갓덴스시
꼭 먹어보라고 추천받은
가지튀김. 

중국식 가지튀김 / 강민주의 들밥 가지튀김에 
비길 바는 아니지만, 입맛 돋구기 적당했어요.
강추는 아니지만 추천 정도.

그다음엔
소고기 군함.

사실 스시 전에 이렇게 먹으면
입맛이 강해지는데. 
오늘따라 먹고싶어서 한점.

 

참치 뱃살
아주 맛있어요.

참치가 사르르 녹아서
2접시 연속 먹었답니다.

몆 조각 먹고나니
다른 것도 먹고싶어서
계란말이와 군함을 또 먹었어요.

계란말이가 좀 식어서
아쉬웠지만, 폭신하고 달콤했어요.

슬슬 배가 불러와서
매장 구경했습니다. 

바쁘지만 깨끗해 보이는 인테리어.
11시 40분 이후에는 사람이 꽉 찼어요
오시려면 2호선 타고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

마지막으로는
저희가 항상 먹는 새우튀김

일본의 그 맛이에요. 
신선한 새우와 간장소스가 잘 어울려요
정말 추천하는 메뉴에요.

오늘은 강남역 갓덴스시 후기에요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가격대비 신선하고 맛있는, 골라먹는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갓덴스시 강남점. 
추천드립니다.

추천메뉴는 참치와 새우튀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