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 시금치 베이컨 볶음, 아주 쉬워요!

리뷰/요리

by 낭만로그:) 2020. 8. 29. 21:14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요리는 백종원 시금치 베이컨 볶음이예요.

간단하면서도 간단하지 않은 맛을 내기에 강력 추천하는 음식입니다.

안주로도 좋을 것 같은 짭짤한 맛의 시금치 베이컨 볶음 한번 드셔 보아요~.

 

간단한 준비물

시금치 1봉, 베이컨 1팩, 오일, 다진마늘, 소금, 참깨

우선 시금치 1봉을 깨끗하게 물에 씻어 준비해 줍니다. 시금치 아랫부분은 볶아도 질기기 때문에

잘라서 준비해주었어요.

다음 재료는 오일과 베이컨, 마늘 한큰술입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둘러주고요.

다진 마늘 한큰 술을 넣어 주었어요.

마늘 향을 내기 위해 중불에서 마늘을 잘 볶아주었어요.

먹기 좋게 자른 베이컨도 추가해서 넣고 볶아주었어요.

시금치를 한봉 듬뿍 넣어서 볶아주었어요.

후라이팬에 가득 차지만 금방 또 숨이 죽을 거예요.

다음 단계에서는 소금을 이용하여 간을 해줍니다.

저희는 약간의 향을 첨가하기 위해 허브맛 솔트를 솔솔 뿌려 주었어요.

베이컨에 어느 정도 간이 되어있기에 조금씩 넣어 간을 맞춰주었어요.

허브솔트를 넣고는 센불에 볶아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볶다보면 점점 숨이 죽어가고,

먹기 좋은 상태가 된답니다.

약간 아삭함이 살아있게 먹기 좋은 상태가 되면,

접시로 옮겨 줍니다.

깨도 솔솔 뿌려서 데코도 해주구요.

간단하지만 먹기 좋은 하나의 요리가 완성되었어요.

준비물도 간단하고 조리방법도 간단하기에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백종원 베이컨 시금치 볶음이예요.

또 다시 시금치 철이 다가오면 다시 해먹고 싶은 요리였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