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팡 해물 누룽지탕 : 내돈내산 후기. 추천!

리뷰/요리

by 낭만로그:) 2020. 8. 10. 16:44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코로나도 그렇고, 집값도 오르고, 월급 빼고는 다 오르는 세상의 나라가 허용한 유일한 쾌락인 먹기. 쿠팡 해물 누룽지탕 후기를 올려 볼게요. 저같은 블로거에는 광고 따윈 전혀 없으니 안심하고 들어요셔요. 드루와 드루와.

"1만원 중반, 가성비 괜찮음"

"2인분 간편하게 야채도 모두"

쿠팡 해물 누룽지탕 밀키트입니다. 봉투를 열면 다음과 같이 2인분이 들어 있어요. 20분 정도 소요된다는 것은 거짓말인 듯 싶어요. 저는 좀 더 걸렸거든요. 이유는.....밑에.

쿠팡 해물 누룽지탕 팩을 열어보면 여러 가지 모듬야채, 해물, 누룽지 팩과(사진 죄송해요)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세척하여 주셨겠지만 다시 한 번 잘 씻어 주어요. 우리 위생은 중요하잖아요.

"누룽지부터 튀겨 주어요"

광고도 아닌데 자세히 쓰긴 그렇지만. 누룽지를 잘 튀겨 줍니다. 쿠팡 해물 누룽지탕에는 약 7개 정도의 누룽지가 들어 있네요. 누룽지를 좀더 바삭하게 튀겨 주는 것이 나중의 식감이 좋습니다. 

호, 누룽지가 잘 튀겨졌네요. 일단 그릇에 옮겨 담습니다. 쿠팡 해물 누룽지탕에서 마지막에 누룽지를 넣습니다.  

"해산물을 마구 3분간 볶아 줍니다,."

쿠팡 해물 누룽지탕에 포함된 나머지 해산물과 야채를 넣고 3분간 볶습니다. 저는 조금 더 볶은 것 같아요. 

쿠팡 해물 누룽지탕의 야채가 잘 볶아진 후에는 물을800ml붓고, 10분간 끓이시다가 청경채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솔직히 가격대비 성능은 훌륭했어요. 식당에서 드시면 최소 2만원대의 가격이 나오는데. 그만큼은 아니더라도 꽤 괜찮거든요. 저는 추천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음. 광고 아님"

오늘은 이렇게 쿠팡 해물 누룽지탕 후기를 올려 봤어요. 여러분도 간편하게 한 끼 식사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드셔 보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