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어반소스(이제는 피치스 까페로 바뀌었대요)

나들이/카페

by 낭만로그:) 2020. 7. 24. 22:37

본문

성수동 어반소스 : 감성 루프탑 카페

운영시간 :

카페 -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30),

브런치 - 매일 12:00 - 21:00(last order 21:00)

문의 :

02-462-6262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입니다.

얼마전 불금에 성수동을 방문하여 저녁을 먹고

추천받은 카페에 들렀어요.

성수동 어반소스라는 카페인데요, 루프탑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성수동에 이렇게 규모가 큰 카페가 있어서 놀랐어요.

성수동 어반소스는 성수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에서 식사도 하고

방문하기 좋았어요.

성수동 어반소스 내부로 들어가니 여러 인형들이 눈에 띄었어요.

알파카 인형들이 가게 한 가운데를 지키고 있었어요.

가방이나, 액자를 비롯해 몇몇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소소하게 이런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시간을 떼우기도 좋았어요.

귀여운 알파카 인형들을 구경하고, 음료를 주문하러 갔답니다.

식후 커피를 마시러 들렀던 곳인데, 브런치와 맥주도 팔고 있었어요.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맥주도 한캔 마셔도 좋을 것 같은 장소예요.

다양한 케이크와 쿠키, 마카롱도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배가 부른 관계로, 아쉽게도 디저트는 패스했답니다.

다음번에 간다면 쿠키들은 먹어보고 싶네요.

성수동 어반소스 1층에 마련된 야외 자리예요.

1층 야외자리도 너무나 예뻤지만 옥상 루프탑이 있어서 음료를 받을 동안 잠시 이 곳에서 대기했답니다.

야외자리 못지않게 1층 자리도 넓고 은은한 조명 덕분인지 분위기도 좋았답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는 길에 포인트로 여름 벚꽃나무도 보았어요.

루프탑도 자리들이 많더라구요. 규모가 크니 널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서울에서 많이 느끼지 못했던 개방감이 참 좋았답니다.

모기 덕분에 조금 머물다가 실내로 내려가긴 했지만, 성수동의 빈티지한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런 대형카페들은 사실 음료가 별로인 경우도 있었는데, 저희가 주문한 어반소스 음료들은 모두 만족이였어요.

인테리어나 감성 빼고서라도 음료가 참 맛있었던 카페에요.

성수동 어반소스는 성수동에서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인 것 같아요.

사람들이 추천하는 만큼이나 만족스러웠던 카페예요.

특히나 음료들이 맛있어서 좋은 기억으로 남았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