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석촌호수뷰와 함께 브런치

나들이/카페

by 낭만로그:) 2020. 5. 20. 13:21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영모 과자점 잠실에비뉴엘 방문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김영모 과자점은 오래전부터 유명한 빵집이고 서초구에 본점이 있는데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잠실 롯데에비뉴엘 안에 위치한 곳이였어요.

영업시간 : 평일 10:30 - 20:00, 주말 10:30 - 20:30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위치는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에 위치해 있어요. 백화점 내부에 베이커리가 있어서 처음 방문했을 때 위치가 맞는지 긴가민가 했는데, 백화점 사이드에 정말 있더라구요. 

일단 김영모 과자점에 들어가면 많은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어요. 진열된 빵만 봐도 마음이 풍성해지는 느낌이에요.

카망베르 치즈타르트, 단호박 타르트, 호두파이, 에그 타르트까지 타르트 종류가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다먹어보고 싶었지만 카망베르 치즈타르트만 골랐어요.

기본 빵 종류인 크루아상도 여러 종류가 진열되어 있었구요.

치아바타를 비롯한 천연효모를 사용한 건강빵들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김영모 과자점 하면 가장 생각나는 빵인 몽블랑입니다. 김영모 과자점에서 워낙 유명한 빵이기에 늦게가면 없을 수도 있어요. 적당히 달콤하면서도 안에 여러겹 쌓여있는 속은 촉촉한 맛이 난답니다. 꼭 한번 먹어볼만 해요. 

딸기 철이라 그런지 빠질 수 없는 딸기 베이커리들도 있었어요. 요즘은 철이지나 다시 방문한다면 없을 수도 있겠네요.

밥대신 먹어도 될 것 같은 바케트와 핫도그 종류들도 많았어요.

입구 쪽에 있는 샌드위치 종류들도 잘 보관되어 있었어요.

티라미슈, 무스케이크, 당근케이크, 생크림케이크, 치즈케이크 다양한 종류들의 케이크가 있네요. 기념일에 꼭 한번 사봐야겠어요.

김영모 과자점 내부로 들어가면 식사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운 좋게도 석촌호수가 잘보이는 자리를 찾았답니다. 김영모 과자점을 여러번 방문했었는데, 항상 붐벼서 자리에 앉은 적은 처음이네요. 벚꽃도 필 시기였어서 경치가 참 좋았어요.

브런치 메뉴판을 보고 유러피안 브런치와 아메리카노를 하나 시켰답니다. 주문은 고른 빵과 함께 카운터에서 했어요.

에그베네딕트나, 에그인헬 등등 군침도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브런치와 함께 음료도 주문 가능해요.

저희가 주문한 유러피안 브런치입니다. 토스트, 스크램블, 베이크드 빈즈, 햄, 베이컨, 샐러드까지 깔끔한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석촌호수뷰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

기본 브런치라 그런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알맞게 구워진 토스트. 색깔이 참 예쁘게 구워졌어요. 같이 고른 빵들과 함께 푸짐하게 브런치를 먹었답니다.

석촌호수뷰와 함께 김영모 과자점에서 여유로운 휴일을 즐겼어요. 다시가도 또 가고픈 곳이에요. 평소에 가려면 손님들이 많으니 서둘러야 할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