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역 호텔] 크라운하버 호텔 후기. 가성비 좋은 호텔

나들이/여행

by 낭만로그:) 2021. 10. 11. 21:25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에요
오늘은, 남편이 부산 출장에서 묵은
크라운하버 호텔 후기입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413915

 

크라운하버호텔 부산

부산 중구 중앙대로 114 (중앙동4가 83-1)

place.map.kakao.com

주소 : 부산 중구 중앙대로 114(중앙동 4가 83-1)
"부산 중부소방서 옆"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가격 : 평일 목-금 1박 기준 6만 7천원(아고@ 기준)


크라운하버 부산 호텔에는
간단한 싱크대 구비
된 룸이 있어, 예약했습니다.
근처 시장에서 회 한 접시를 먹겠다고 해서요.

9층 기준, 바다가 보이는 전망입니다.

에어컨은 개별 작동식이네요.

녹차 / 립톤이 있어요, 구비되어 있는
정도에 만족합니다.

간단한 싱크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접시도 싱크대에 있었고, 수저도 2벌씩 구비되어 있었어요.

조리대 크기도 넓은 편입니다.

크라운하버 호텔
디럭스룸은 상당히 넒은 편
비즈니스 호텔 치고 깔끔했어요.

청소상태도 좋았습니다.

기본 어메니티,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어요
수건은 넉넉한 편
(치약, 칫솔 포함, 면도기 비포함) 구비되어 있어요.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있어요.
욕조는 별도 없습니다.

크라운하버 호텔
디럭스룸에는 옷장이 구비되어 있고
가운도 2개 있습니다. 

성인 180cm 기준 가운은 좀 작았다고 하네요.
참고하셔요.

이렇게 부산역 크라운하버 호텔 1박 
후기입니다. 남편은 다음 출장에서도 예약하겠다네요.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다만, 부산역에서는 거리가 있으니
짐이 있다면, 택시를 이용하세요
(5천원 미만 정도 나옴)

항공사 직원분들도 이 호텔을
부산 숙소로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이 1층 투썸에서 많이 뵈었다네요)

그러면, 어느 정도는 깔끔하고 정돈된 
호텔이라는 뜻이겠지요?

그럼 부산 여행 - 출장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