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요코인 호텔 :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과 간단한 조식, 대구 동성로점 후기

나들이/여행

by 낭만로그:) 2021. 11. 6. 14:04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입니다.
오늘은 대구 여행중에 방문한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올려 볼게요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Toyoko-inn)
주소 : 대구 동성로 1길 15 7층 / 동성로 SPAO매장 위
체크인/아웃 : 16:00 ~ 10:00(회원은 11:00까지)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 가격(조식제공 포함)
싱글 : 70,000 ~
더블 : 85,000 ~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 입구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호텔 전용 별도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이쪽 입구로 오시면 바로 7F 로비로 이동합니다.

특이하게 일본어/영어/한국어가 병기되어 있네요
방송도 일본 사장님(?)이 하시는 편
객실료는 평균 7만원 이상입니다.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카드 15,000원을 만들면 평생 어디 지점에서나 쓸 수 있는
카드를 만들수 있습니다. 저는 만들었어요(일본 여행 대비...갈수 있을까요!)

(코로나 극혐...)

체크인을 하고, 방에 들어갑니다
저는 7F방을 배정받았어요
창가가 있다고 해서 기대했지만...ㅎㅎ

난간(?)이 있어서 제한적이네요.
대구동성로의 명물 관람차 야경은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도요코인 답게 방 크기는 크지 않습니다.
딱 침대, 책상과 데스크, 그리고 일본식 화장실이 구비된 원룸(1R)구성

방에는 도요코인 호텔 특유의 잔잔한 냄새
그리고 깨끗한 구성.
넓은 것은 아니나 편히 쉴 수 있는 구성이에요
(내돈내산이라 맘편히 말할 수 있음!)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 조금 일본스러운 구성
ㅋㅋ 침대는 2인 기준 조금 좁을 수 있어요.
침대 옆에 핸드폰을 둘 수 있는 공간과 USB충전기 덕분에 편리했어요.
디자인고 다르게 트렌디한(?)점.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 화장실도 일본 호텔 특유의
플라스틱 바닥 - 벽 구조입니다. 
저는 해당 구성을 싫어하지 않으시지만
베이지원톤이라 단조로울 수 있어요.

도요코인 호텔 동성로점은
기본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고
체크인 시 비누/스킨로션 일회용품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욕조도 있네요
사실 고른 1순위, 가격대비 욕조가 있는 점
바디워시를 약간 풀어서 급한대로 목욕하면 피로가 풀리니까요.

방은 비흡연 구성이며
화재경보기가 민감하니 목욕/샤워 시 문을 닫고 사용해 달라는

부탁을 받았습니다.
(제가 사용할 때는 그런 일은 없었어요)

기본으로 아이시스 생수2병이 제공됩니다.
1F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위치해서, 불편한 것은 없어요.

푹 쉬고 다음날, 조식을 먹었습니다
조식 확인은 별도 하지 않고, 제공시간은 07:30 ~ 09:30(09:15까지 음식제공)입니다.

메뉴는 빵과 샐러드, 과일(방울토마토)
또는 밥과 국, 간단한 반찬입니다. 메뉴 가짓수는 적은 편
딱 기본 제공되는 조식이라서, 토스트만 먹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도요코인 호텔 후기입니다.
사알짝 일본에 온 느낌도 들어서 신선했어요

저는 목욕+간단한 조식으로 선택했는데
동대구역과도 멀지 않고, 위치도 편리하고, 동성로에서 구경도 가능해서
다음번에도 내돈내산이지만 선택할 것 같아요.

이만, 낭만로그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