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답십리 맛집 : 오소록, 제주음식 잘하는 식당

나들이/맛집

by 낭만로그:) 2020. 8. 13. 20:5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안되는 답십리 맛집. 오소록을 소개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소록 :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3길 1-2 1층
영업시간 11:00 ~ 21:30(라스트오더)
주차 없음


답십리 맛집 오소록은 "아늑한 제주식당"이라는 간판을 가지고 있어요. 이름에서 아시겠지만 답십리 맛집 오소록은 제주 음식 전문점이랍니다. 저희는 이른 시간인 6시 전에 방문했는데도 테이블이 점점 꽉 차고 있었어요.


오소록 실내입니다. 간단한 간판과 티셔츠. 그리고 제주도 에일 사진이 붙어있습니다. 대부분의 메뉴는 1만원대를 형성하고 있고 고기국수는 8천원 입니다.


뷰는 깔끔했구요 식탁은 약간 빈티지 스타일입니다. 답십리 맛집 오소록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으니 주차는 길가에 하실 생각으로 오셔야 합니다. 

주류 역시 대부분 평이하나 제주도 특산품은 가격이 있었어요. 이 시국에 제주도를 가기는 어려우니 대안으로 기분 내 보실 생각이시면 같이 주문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답십리 맛집 오소록에서 저희는 전복죽(10,000원)과 고기국수(8,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깔끔하게 차려진 음식들이 나왔어요. 답십리 맛집 칭호가 아깝지 않은 외관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파무침이 나오네요. 맛은 깔끔하였으며 리필도 해 주셨습니다. 답십리 맛집 인정, 왜냐하면 여기 식당 중 기본을 하는 집이 많이 없어요....맛있으면 위생이 좀 그렇구요.


고기국수 맛은 깔끔했는데. 국물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 맛이었어요. 대체적으로 조화가 잘 된 맛이었습니다. 답십리 맛집오소록의 고기국수는 별 3개 이상은 충분할 것 같아요. 

답십리 맛집 오소록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갑자기 용머리 해안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제주도가 조금 생각났기 때문이에요. 오소록을 평가하자면 답십리에서는 흔하지 않은 식당이다 입니다. 이정도면 대단한 칭찬인 것이죠. 


제주도가 생각나는 식당. 답십리 맛집 오소록 후기는 여기서 마칩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와주셔서 감사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