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텐트 후기 : 돔텐트 VS 거실형 텐트 비교

나들이/캠핑

by 낭만로그:) 2020. 5. 14. 21:55

본문

텐트 후기 : 돔텐트 VS 거실형 텐트나한테 맞는 텐트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로 많은 분들이 여행을 못떠나서 그런지 캠핑이 유행이죠?

저희도 그 유행에 동참하여 캠핑에 입문하였는데요.

캠핑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텐트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려고 해요. 

저희가 선택한 첫텐트는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플러스 입니다.

저희가 구입한 모델은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플러스에서도 샌드색상이였어요. 

아무래도 감성캠핑에서 우드가 유행이고 그에 맞는 색상이 샌드라고 생각되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플러스의 최대 장점은 예쁜 외형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폴대 3개로 완성이되니 초보도 잘 공부하고 가면 금방 치게 되더라구요.

처음이라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두세번 치다보니 금방하게 되었어요.

내부텐트가 둘이서 사용하기에는 꽤 넓었답니다.

노스피크 나르시스돔 EX플러스의 아쉬운 점은 좁은 전실이에요.

늦겨울 추운날씨에 이 아이를 데리고 가니 바람을 막아줄 전실이 없어서 불편했네요.

크기도 작다보니 내부로 들어갔다 나오면서 허리를 구부리다보니

1박 2일 캠핑을 다녀오면 허리가 많이 아프더라구요.

이 돔텐트는 야외 대기가 어려운 추운 날씨보다 여름에 유용하게 쓰일 듯 해요.

타프와 함께 많이 사용하시던데, 아직 초보인 저희는 못써봤네요.

나르시스돔과 마지막 함께한 브이로그 영상이에요:)

텐트는 거의 안나오고 먹는 영상이 많아요~

3번의 캠핑 후에 아무래도 허리가 아파 거실형 텐트를 구매했어요.

요즘 캠핑이 너무 인기라 텐트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근처에 있는 캠핑용품 매장에서

남아 있는 텐트 중에 고른 카즈미 지오패스 블랙이에요. 

요즘 블랙 텐트가 인기가 높아지고 있고 특히 이 제품은 한정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저희가 사용하는 우드 제품들이랑 조금 밸런스가 안맞긴 하지만 나름대로

블랙의 깔끔한 느낌이 있었어요.

확실히 전실이 높고 넓어서 허리를 구부리지 않아도 편한 활동이 가능했어요.

아무래도 단점은 텐트를 치고 철수할때의 어려움을 꼽을 수 있겠네요.

봄까지는 가능하겠지만 여름이 되어서 철수할 때 흘릴 땀을 생각하니

생각만 해도 힘들긴 하네요.

돔텐트나 거실형텐트나 각각의 장단점이 있어서 선택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일단 저희는 초여름까지는 거실형텐트로 버텨 보려고 합니다:)

 

카즈미 지오패스 블랙이 나오는 브이로그 영상이에요:)

 

이 아이들은 캠핑용품 중에 마음에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입니다.

일단 감성캠핑에 필요한 랜턴인데요. 바운스 랜턴을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를 했을 때 캠핑용품점 사장님이 이소가스를 뒤집은 후 랜턴을 끼우고,

가스를 살짝 켠 뒤에 라이터로 불을 붙이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감성 가득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커버도 바꿔줘야 겠어요.

또 하나는 무선 선풍기 인데요.

집에서 사용하던 아이리버 무선선풍기인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꼭 필요한것 같아요.

불멍할때 장작에 불피울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코베아 ws 릴렉스 체어예요.

캠핑 처음 시작할때 맨 처음으로 구매를 한 아이가 코베아 ws 릴렉스 체어인데요.

고심고심해서 구입한 결과 이 제품도 참 만족스러워요. 

조금 무겁긴 하지만 튼튼하고 우드 제품들과도 잘 어울리고

잠이 솔솔 올만큼 편하더라구요. 

 

캠핑초보 캠린이 부부가 소개하는 캠핑텐트와 캠핑용품들이구요.

다음번에 또 여러제품 후기로 찾아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