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금룡] 워커힐 돌잔치 후기 : 금룡, 스트릿가든, 팁 공유!

카테고리 없음

by 낭만로그:) 2023. 1. 29. 21:10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에요
오늘은 워커힐 돌잔치 후기입니다. 

저희도 다른 분들처럼
명월관 예약을 하려 했으나.....실패.
수강신청보다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금룡으로 예약했습니다. 
결론은 만족했어요!


저희는 예약은 다음과 같아요.
워커힐 멤버십 : 오크
식당 : 금룡 한강
돌상 : 스트릿가든
한복 : 별도대여
시간 : 점심시간(사진촬영 고려)

(*멤버십 매니저님 추천도 가능하니, 비밀댓글 주세요)


금룡 한강룸(1, 2)는 모두
별도의 뷰가 없는 룸입니다.

저희는 한강룸 1을 예약했어요.
사실 문을 닫고 진행하기 때문에
한강룸 2도 상관없습니다.

워커힐 금룡 예약이 완료되면, 
룸을 구경하러 갈 수 있어요(전화예약 필요)

저희는 크리스마스 즈음 구경을 위해
미리 워커힐 호텔에 방문했습니다.

위 사진은 미리 방문했을때
스트릿가든에서 세팅되신 것을 보여주신 것이구요
저희도 비슷하게 진행했습니다. 

옵션에 따라 상은 다를 수 있어요

그리고, 저는 점심시간을 추천하는 것이
아가들이 저녁 시간에는 피곤하기도 하고요,
날씨가 쌀쌀할 경우 아기들이 추워할 수 있어서(촬영)

점심으로 진행했는데. 
일찍 일어나는게 피곤하긴 했지만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워커힐 금룡 바깥쪽에는
일반 손님이 있지만
돌잔치 룸은 별도 공간으로 되어 있어서

소리가 들리거나 하지 않아요

사진촬영이 끝나면, 코스요리 세팅이 됩니다. 
참, 돌잔치 예약 시에는 8인이 기본이고
코스요리 등 상당금액을 주문해야 합니다. 

주문 시에는 메뉴판을 아기 얼굴로 만들어주세요
(종이)
기념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가장 기본 코스(도코스. 17만)
주문했어요.
어른들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시작은 가벼운 냉채요리부터
중간 새우튀김까지 다양하게 나오고
식사를 고를 수 있습니다
(짜장면, 짬뽕, 볶음밥)

마지막은 디저트(금옥만당)
일반적으로는 과일과 빵이 나오는데.

아기를 위해 1개 플레이트에만
생일축하 데코가 된 자료가 나온답니다.

사실 돌잔치를 하면
사진사분과 진행하기 때문에

개인사진을 찍을 틈이 많이 없어요
가급적 가족분들에게 부탁하셔서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는 것이
하나의 팁이겠네요.

이제 돌끝맘으로서
정보를 공유하니, 후련하지만 아쉽네요.

도움드릴 사항이 있으면 댓글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