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입 멸균우유 ; 몰레코비타, 맛 괜찮아요.

카테고리 없음

by 낭만로그:) 2022. 9. 21. 00:23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입니다.
오늘은 수입산 멸균우유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저는 네x버에서 검색하고
쿠x에서 주문했어요.

몰레코비타 멸균우유를 주문한 이유는
"싸서"입니다.
배송비 포함 1통에 1300원 정도 하는것 같아요.

멸균우유가 도착했습니다. 
몰레코비치는 폴란드산이라고 하더라구요.

덕분에 모르는 말이 잔뜩 그려진 우유를
먹을 수 있습니다...?

 

멸균우유의 특징.
유통기한은 넉넉했습니다. 

몰레코비치 멸균우유의 경우 대부분
유통기한 1년 정도 남은 버전으로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일부 사이트에서는 
포장이 허술해서 터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후기를 잘 살펴보고 구입하시면 몰레코비타
멸균우유를 먹을 수 있습니다.

수입을 위해서
뒤에 한글표시가 되어 있네요.

폴란드에서 왔으며, 수입처가 적혀져 있습니다.
특이사항은 "개봉 후 48시간 내에"먹으라네요.

몰레코비타 우유의 맛은 어떨까요
음...멸균우유 맛입니다. 다만 좀더 고소한

그렇게 특별히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고, 한번에 많이 시킬수 있어서
콘프로스트 용으로는 좋을것 같아요.

 

 

저는 라떼용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멸균우유 특유의 맛이 잘 어울리지는 않더라구요)

그럼. 지금까지 몰레코비타 멸균우유 후기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