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 한정판도 좋아요(파푸아뉴기니)

카테고리 없음

by 낭만로그:) 2022. 6. 21. 15:44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입니다
오늘은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이에요

이번에는 10만원어치 구매하면 네이버포인트를 줘서
한꺼번에 많이 주문했습니다. 

그 중 시즌한정인 파푸아뉴기니 후기입니다

영롱한 금색이 예쁘네요
가격은 다른 캡슐대비 조금 비싼 10개 / 10,400원
https://www.nespresso.com/kr/ko/order/capsules/vertuo

아시아판이라서 그런지
일본어 / 한자 / 한국어가 병기되어 있습니다.

아랍어도 있네요
파푸아뉴기니 맛은 어떤지 궁금해집니다.

기본 테이스트는 베리 / 과일이고
색은 진한 갈색입니다. 
실제 내렸을때도 진한 갈색이었어요.

개봉합니다. 
하나에 1천원이 넘는 캡슐답게
대용량을 자랑합니다. 

컵은 넉넉한 녀석으로 준비해주세요

한정판 파푸아뉴기니라는점
외에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저는 버츄오 기계 사용중이므로
넣어봅니다.

기계를 씻어야겠네요
사진으로 확인하니 좀 더 더럽습니다 ㅠㅠ

어쨌든 커피가 나오는 중입니다. 
텀블러도 좀 커야, 얼음을 담기가 가능합니다
(추출용량이 240ml)

이제 다 나왔습니다. 
용량은 꽤 많은 편

한정판의 맛은.....그냥
파푸아뉴기니 입니다.



평소 일반 커피를 먹어서
베리향 및 산미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바로 얼음 투입.
시원하네요 ㅎㅎ

이상 파푸아뉴기니 리뷰를 마칩니다. 
추천은...글쎄요 이지만
시즌한정 / 그리고 포인트 기회라면
가격을 맞추기 위해서 한번 담아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