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케르반 코엑스몰점 : 터키요리, 깔끔하고 맛이 좋아요.

카테고리 없음

by 낭만로그:) 2021. 12. 5. 01:07

본문

안녕하세요 낭만로그에요
오늘은 코엑스 케르반에 다녀온 후기에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524(코엑스몰 B1 H105)
영업시간 : 11:00 ~ 22:00

케르반 코엑스점은 
별마당을 지나서 위치합니다.
(별마당까지만 가도 반은 간 것!)

들어가면 기본 셋팅과 메뉴판이 있습니다. 
이태원, 코엑스 등에 지점이 있네요.

케르반 메뉴입니다. 
터키 음식답게 케밥과 커리, 라바시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양고기에 거부감이 없었기에
(이미 두바이에서 너무 많이 먹었어요)
양고기 쉬시 케밥과, 커리, 라씨를 주문했습니다
*라씨는 블루베리를 추천합니다...이유는 뒤에! 

메뉴선택을 마치고
주변 인테리어를 둘러보았어요

케르반 코엑스점은 터키 음식점답게
지중해풍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입니다.

메뉴에 포함된 식전빵과 스프가 나왔습니다. 
스프는 약간 짭짤한 맛이었고, 빵은 따스했어요.

케르반 코엑스점 첫 메뉴인 
닭고기 커리입니다(14,900)
난이 따듯하고 달았어요.

인도 음식점과 다르게 중동 향신료의 냄새가 
좀 더 강하게 났어요, 하지만 맛있었습니다!

특히 난이 달고 맛있었어요. 
먹던 도중, 양고기 쉬시 케밥이 나왔습니다(22,000원)

양고기가 적당히 구워져 있었고
소스와 볶음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글을 쓰면서 또 먹고 싶네요
양고기 쉬시 케밥, 정말 맛있었어요

2명이서 카레 + 케밥이면 충분했어요
라씨 플레인을 주문한 것은 나중에 나왔는데
매우 새콤하고 신 맛이었어요. 변비에 추천해요
(집에 도착해서 화장실을 아주 갔답니다...)

케르반의 케밥은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추천합니다. 


저희는 배를 채운 후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다녀왔는데
행사를 잘 보았지만, 내부가 너무 넓고 호객행위(?)가 많아서 
조금 고생했어요 ㅎㅎ

오늘은 코엑스 터키음식점
케르반 코엑스점에 다녀온 후기에요

특색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오늘도 들러 주셔서 감사해요:)

(하트와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