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찌 스카프 / 구찌 머플러 :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가격 정보

리뷰

by 낭만로그:) 2019. 12. 16. 22:04

본문

구찌 스카프를 구매하기 위해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방문했습니다. 겨울이 다가와서 허전한 목에 걸칠 스카프가 필요하더라구요. 가까운 김포 현대 아울렛에 판매한다고 하여 주말을 이용해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점심전에 도착했는데, 파주나 이천 아울렛보다는 주차장에 여유가 있었습니다. 매장은 대기가 있었지만 3~4팀정도 빠지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다른 매장은 대기가 없었는데, 요즘 더 인기가 있는 구찌라 그런지 약간의 대기는 필요했습니다.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치한 구찌의 매장은 EAST ZONE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찾던 구찌 스카프는 입구쪽에 바로 위치해 있었습니다. 꽃무늬가 화려한 구찌 스카프의 가격은 305,000원이었어요. 처음에 착용해보고 나름 괜찮았었는데, 아무래도 꽃무늬가 있어서 나이가 드신 어른들에게 더 잘어울릴 것 같았어요.

발랄한 머플러도 있었는데, 어려보이기도 하고 구찌 티가 안나기에 패스했습니다.

저는 기본적이고 깔끔한 머플러가 맘에 들더라구요. 캐주얼한 복장이나 원피스룩에도 잘 어울릴 거 같아서, 이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색상은 회색, 아이보리, 진회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저는 밝은 갈색으로 보이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구찌 울 실크 스카프입니다. 일단 이 스카프는 기본적인 구찌 디자인에 색상도 구찌스러운 느낌이 났구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서 밝은 옷이나 어두운 옷 어디에도 매치하기 쉬워 보였어요. 구매 당시 천 중간중간 하얀 실점이 보이긴 했는데, 흰실이 들어가고 수제로 직접 제조하는 방식이라 하자는 아니라고 하네요.

 

구찌 울 스카프의 사이즈는 200*70이구요. 길이가 길어보이긴 했는데, 착용해보니 두바퀴 돌려 두르면 딱 적당한 사이즈에요.

색상이 참 예쁘네요. 구찌 스카프의 가격은 김포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기준으로 290,000원입니다. 대부분의 스카프 및 머플러들이 동일 가격이었어요. 인터넷 최저가랑 크게 차이가 안나서 아울렛에 방문해서 착용해보고 구입하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약간 광택나면서 밝은 갈색과 무광택의 어두운 갈색 투톤으로 착용할 수 있네요. 캐주얼하게 두바퀴 걸쳐 목도리처럼 착용하거나 원피스처럼 차려 입을 때는 스카프로 길게 늘어뜨려 걸치면 될 것 같아요.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구찌 울 실크 스카프 후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