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2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득템 후기

리뷰

by 낭만로그:) 2019. 12. 1. 00:19

본문

2019. 11. 25.(월) ~2019. 11. 30(토) 6일간 진행한 NIKE ENERGY WEEK에서 그동안 사고 싶어 했던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2를 득템했습니다. 정가가 169,000원인데 반값 할인 가격으로 84,500원에 구입했습니다.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를 했고 배송기간은 3일 정도 걸렸습니다. 참고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말고 다른 멀티샵에도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나이키 정식 매장도 가보고 ABC마트 같은 멀티샵도 가보면서 찜해놨던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2의 여성용은 그동안 세일을 안하더라구요. 남성용은 간간히 세일을 하던데 참 아쉬운 참에 나이키에서 요런 혜자스러운 행사를 해주시네요. 가격도 그렇고 사이즈도 애매해서 구매를 망설였는데, NIKE ENERGY WEEK 이벤트를 보자마자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구두와 운동화 235 사이즈를 신는데요. 발볼이 좀 넓은 편이에요.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2는 235(6.5) 사이즈를 신었을 때 길이는 맞는데 발볼이 타이트하더라구요. 240(7) 사이즈는 발볼이 맞게 들어가고 길이는 손가락 한마디 정도 더 길었어요. 이번에는 조금 편한 신발을 신고 싶어서 조금 길지만 240(7)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앞에 남는 공간이 있어서 발이 미끌리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니트 재질이라 발등은 어느 정도 잡아줘서 미끌리지 않았습니다. 특히 가볍고 쿠션이 참 편하더라구요. 보통 정사이즈나 반사이즈 업 해서 산다고 하니 사이즈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사이즈를 업하니 발이 커보이는 건 있어서 신발 모양이 중요하신 분들은 정사이즈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칼발이신 분들도 정사이즈면 충분하실 것 같아요. 저같이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한사이즈 업 추천드립니다. 밖에서 30분 정도 신어봤는데, 가볍고 편해서 걷거나 러닝할 때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점박이 무늬 같이 회색과 검정이 섞여있는 패턴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 계속 봐도 예쁘고 좋네요. 안질리고 오래오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해서 그런지 어디 마감하자 없이 깔끔한 양품으로 배송되어서 좋았습니다. 로고도 깔끔하게 잘 박혀있네요. 레깅스에 착용했지만 청바지나 발목까지 오는 레깅스를 입고 신어도 참 예쁠 것 같아요. 니트 소재사이로 통풍이 잘되어서 겨울에는 발이 좀 시린 듯하니 한겨울에는 신발장에 보관해놓았다가 봄이 되면 다시 개시를 해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